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을 정보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전국 구인구직 정보

by ⨋⨈⨞↻↱↮↭↚↥↹Ψυ 2022. 9. 22.
반응형

각종 구인구직 정보 및 생활정보를 알기 쉽게 접할 수 있는 신문인 벼룩시장. 이제는 온라인 신문과 스마트폰의 보급에 따라서 예전만큼 쉽게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보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에전보다 더 편하고 쉽게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합니다.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벼룩시장종이신문바로가기썸네일

     

     벼룩시장 홈페이지

    먼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위해서는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들어가야 가능합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에는 전국에 각종 지역별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홈페이지메인화면

    벼룩시장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AI 추천일자리, 일자리정보, 브랜드관, 인재정보, 취업가이드의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란 현재 구인구직 관련한 인기검색어 역시 순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

     

     벼룩시장 바로가기

    벼룩시장은 지역별 일자리를 알려주는 신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벼룩시장에서 알 수 있는 구인구직 정보는 지역별로 분류되어 따로 알 수 있었습니다. 예를들어 서울 강동구의 벼룩시장 신문과 서울 서초구의 벼룩시장 신문의 구인구직 정보는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벼룩시장 정보를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신문지역판

    벼룩시장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신문지역판을 클릭합니다. 

    벼룩시장홈페이지지역별화면

    신문지역판을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전국 벼룩시장 신문이 발행되는 각 지역별로 나눠져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알고싶은 지역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서대문벼룩시장화면

    서대문 벼룩시장을 클릭하였더니 위와같은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제 서대문 벼룩시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대문 지역의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상품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벼룩시장 바로가기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벼룩시장 신문에서 발행되는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지만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원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분들에게도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도 발행되는 벼룩시장 신문을 발품팔지 않더라도 PC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별벼룩시장홈페이지

    서울 마포의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지역별 벼룩시장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에서 서울 마포를 클릭합니다. 

    벼룩시장종이신문그대로보기화면

    서울 마포지역 벼룩시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서울 마포 벼룩시장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 벼룩시장 신문보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빨간색 박스 참조)  오늘 신문보기를 클릭합니다. 

    벼룩시장종이신문그대로보기화면벼룩시장종이신문그대로보기화면

    위와같이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가능한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실제 벼룩시장에서 발행된것과 동일한 정보이기 때문에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는것과 동일합니다.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벼룩시장 구인구직 검색 결과

    벼룩시장 구인구직 검색 결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일자리검색화면

    벼룩시장에서 얻고자 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희망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검색하기를 클릭합니다. 

    벼룩시장검색결과

    검색하면 위의 화면과 같이 해당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명, 근무시간, 근무요일, 기간, 급여, 해당지역에 등록된 총 구인구직 정보의 갯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통하면 더 많고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벼룩시장 홈페이지 바로가기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벼룩시장을 이용하여 구인구직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

     

    독감무료접종대상,시기,병원

    코로나 19 확진자가 감소세로 접어들고 있지만 독감의 감염의 위험은 낮지 않은 상태입니다. 독감 역시 유행성이 있기 때문에 예방접종을 통해 감염을 예방하는것이 좋습니다. 독감무료접종대

    viewinfo.kr

     

     

    자가진단키트 온라인 판매처, 구입, 사용법

    자가진단키트 온라인판매처, 사용법, 확인법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자가진단키트 온라인 판매처 5월 1일부터는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기존에 판매되었던 약국과 편의점이

    storygoon.tistory.com